뉴스, 전략

브랜드 이벤트 운영을 위한 밀레니얼 참가자와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ihc-hide-content ihc_mb_type=”show” ihc_mb_who=”reg” ihc_mb_template=”3″ ]

 

 

설문 결과 전체 응답자의 47%는 행사장에서 주는 기념품 때문에 참가한다고 답했다. 기념품뿐만 아니라 무료로 제공되는 식사 나 음료에 대한 관심도 높았다. 기억에 남는 기념품이 무엇이었는지 조사한 결과, 음악 스트리밍 구독권 같은 문화상품, 이어폰 이나 폴라로이드 카메라 등의 전자제품, 장인이 만든 수제 버터 등 이색 기념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게 나왔다.

 

[/ihc-hide-content]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