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hibitions

몽고메리의 합작투자(Joint Venture)를 통한 전시사업 확장 전략

1895년설립되어진영국의대표전시전문기업인몽고메리월드와이드(Montgomery Worldwide)는 유럽,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등전세계에합작투자(Joint Venture)의형태로MICE 산업을이끌고있는대표기업이다. 예를들어, 사우디아라비아의 알라가 몽고메리(AlagatMontgomery)의 경우, 30년 이상의 전시 경험을 갖춘 사우디아라비아 기업인 리야드 알라가 인터네셔널(AlagatInternational of Riyadh)과합작투자하여설립하게되었고, 홍콩을 비롯한 아시아에서 국제적 규모의 아트페어를주관하는아시안아트페어유한회사(Asian Art Fairs Ltd)의 경우, 몽고메리월드와이드, 싱글 마켓 이벤트(SingleMarket Events Ltd), 램지페어(Ramsay Fair)등이 합작투자하여설립하게된지주회사이다. 이렇게몽고메리월드와이드는합작투자의방식으로계속해서영향력을확장하고 있다.

2010년에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요하네스버그에 몽고메리 아프리카 설립을 공식화하였다. 새로 시작되는이번사업은남아프리카공화국뿐만아니라, 넓은아프리카 시장에 고유의 브랜드를 진출시키고 싶은 기업들과함께협력할수있도록계획되었다. 몽고메리월드와이드는몽고메리아프리카의지분을100% 보유하고있지만, 운영은40년이상의아프리카전시경험을보유하고있는몽고메리 아프리카 자매회사인 스페셜라이즈드 엑스비션(Specialized Exhibitions)과함께공동기업체의형태로운영되어지고 있다.

몽고메리월드와이드의 데이몬 앵거스(Damion Angus)이사는 40년이 넘는 아프리카에서의 경험은아프리카의진출을원하는회사들의새로운트레이드쇼를아프리카에성공적으로런칭할수있도록도움을줄수 있으며, 기업들은 몽고메리 아프리카의 전문가들과의협력을통해결과를극대화할수있고, 아프리카에서의성공의 기회를 모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또한, 몽고메리월드와이드는요하네스버그엑스포센터의최대주주이며,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최대 무역 전시 기획사인 스페셜라이즈드엑스비션의자매회사로써, 협력을통하여기업들의성공적인아프리카진출을도울수있을것이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