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E Discovery

189차 한림MICE Discovery-The Platz: New Space in coex(코엑스 전미령 팀장, 한선영 부장)

“공간이 아닌 행사를 돋보이게 하는 공간” The Platz가 추구하는 컨셉이라고 합니다.

행사시설이 부족한 서울에 단비같은 좋은 공간이 생겼습니다. 그것도 예약하기 어려운 코엑스에.

녹화당일 세번째 행사가 이 공간에서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요새 가장 핫한 인터배터리 전시회. ^^

저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가 사용할때도 가봤는데요. 2,200평방미터의 이 공간이 새로운 경험을 하게 해주더라고요.

생활용품, 소형가전 등은 오히려 대접받으면서 전시하는 느낌이 나는 공간입니다.

오프닝 쇼케이스에도 많이들 가셔 보셨을듯 한데, 아직 못보신 분들은 한림마이스디스커버리를 통해서라도 공간을 경험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이런 공간이 나오기까지 숨은 주역이 누구이고, 어떤 노력이 투입되었는지 영상을 보시면 아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신규 컨벤션센터 짓는 분들은 꼭 이 두분께 컨설팅을 받아보시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전시회 전문가이면서 코엑스의 새로운 공간을 만드는 역할을 하시는 분들이 진짜 전.문.가. 이네요.

구독, 좋아요 꾹 눌러주세요~ 매주 목요일 저녁 6시30분 zoom 751-044-7519로 누구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