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년정도 되면 전시컨벤션전문면적이 지금의 거의 2개 정도로 늘어납니다.
현재도 지역컨벤션센터의 적자운영에 대한 걱정이 많은데 더 생긴다니 걱정이 앞서는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컨벤션센터가 없는 지역은 어떻게 비즈니스가 활성화되고, 글로벌화될 수 있을까요? 모든 컨벤션센터는 지역의 산업발전을 위한 커뮤니티, 네트워크의 플랫폼이 되어야 합니다. 그런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제도와 운영방안이 전문적으로 설계되어야 하고요..
그런 의미로 올해부터 창원컨벤션센터를 운영하게 되는 경남관광재단의 이야기를 들어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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