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ize Consent Preferences

We use cookies to help you navigate efficiently and perform certain functions. You will find detailed information about all cookies under each consent category below.

The cookies that are categorized as "Necessary" are stored on your browser as they are essential for enabling the basic functionalities of the site. ... 

Always Active

Necessary cookies are required to enable the basic features of this site, such as providing secure log-in or adjusting your consent preferences. These cookies do not store any personally identifiable data.

No cookies to display.

Functional cookies help perform certain functionalities like sharing the content of the website on social media platforms, collecting feedback, and other third-party features.

No cookies to display.

Analytical cookies are used to understand how visitors interact with the website. These cookies help provide information on metrics such as the number of visitors, bounce rate, traffic source, etc.

No cookies to display.

Performance cookies are used to understand and analyze the key performance indexes of the website which helps in delivering a better user experience for the visitors.

No cookies to display.

Advertisement cookies are used to provide visitors with customized advertisements based on the pages you visited previously and to analyze the effectiveness of the ad campaigns.

No cookies to display.

뉴스, 트렌드

프리만(Freeman), “라이브의 미래(future-of-live)“ 영상 공개

 

 

 

미래의 행사는 어떤 모습일까

프리만(Freeman)은 최근 “LIVE의 미래”라는 영상을 웹사이트에 공개했다. 이 영상이 공개된 웹페이지는 코로나19 이후에 비즈니스 이벤트와 여타 대규모 모임 어떻게 변화될 것인지 관련 업계의 전문가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제작되었다. 이곳에 제시된 정보는 코로나19가 이벤트 및 전시 산업에 미친 영향에 대처하여 업계에서 나온 여러 가지 아이디어의 결과물로, 주최자들이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행사를 제작하는데 도움이 되는 팁과 도구를 찾아볼 수 있다.

프리만의 사이트에는 “미래의 이벤트”라는 영상이 포함되어 있는데,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행사가 안전 절차를 유지하면서 사람들의 사회적 본성을 충족하는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지에 대한 윤곽을 그리고 있다. 미래 행사의 비전은 등록 구역의 혼잡을 방지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복도의 이동 동선을 조절하며, 대면 혹은 온라인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세션에 대한 내용을 포함한다 또한 건강을 최우선 순위로 고려하면서 다른 참석자와 교류할 수 있는 안전한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는 전략이 포함되어 있다.

인포마(Informa)의 기업 개발 담당 부사장인 켄 맥아보이(Ken McAvoy)는 “이 영상은 고객과 직접 대면하는 행사를 더 안전하고 편안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간결하게 보여준다.”고 말했다. 또한 “이를 통해 보다 강력한 이벤트 경험을 위해 쉽게 구현할 수 있는 모범적 예시와 전략들을 빠르게 통합시킬 수 있다. 영상을 보면 아주 성공적으로 산업을 회복시킬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된다.”고 덧붙였다.

 

이벤트 산업의 회복을 위해

프리만은 이벤트 산업의 성공적인 회복을 돕기 위해 “The [New] Normal :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비즈니스 이벤트에 대한 고려사항”이라는 보고서를 발간했다. 여기에는 주최자들이 콘텐츠 전달부터 스폰서십 기회로써의 공간 활용에 이르기까지 이벤트에 접근하는 방식을 재고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었다. 예를 들어, 이벤트 장소의 수용 정원을 물리적 거리를 고려하여 결정할 수 있도록 계산하는 방법이나, 이벤트 규모, 현장 준비 및 하이브리드 이벤트의 효과적 활용 등 기업이 마케팅 전략을 수정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팁이 있다.

프리만 웹사이트에서 추가적으로 제공되는 정보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행사 설계를 다루는 리포트, 주최자가 산업의 뉴 노멀에 얼마나 준비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체크리스트, 권장 위생 프로토콜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가이드 등이 있다.

전 세계 곳곳에서 행사가 재개되기 시작함에 따라, 프리만의 리소스들은 전문가들이 행사를 관리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참가자들을 보호할 수 있는 프로토콜을 만드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위기를 기회로

프리만의 디자인 수석 부사장인 모 후사이니(Mo Husseini)는 “지금은 우리 산업에 있어서 믿을 수 없는 기회의 순간이다. 우리는 항상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의미있는 경험을 제작하고 설계해왔다. 우리는 항상 참석자의 밀집 상태와 사람들의 흐름과 경험을 통제할 수 있었다.”며 “이제 우리는 진정으로 중요한 것에 초점을 맞추고 공간 계획, 하이브리드 기술 통합, 비대면 등록, 전시를 위한 새로운 모범 사례 등 참석자들의 경험에 집중하기 위해 시간을 할애하고 있다. 이 모든 것이 지금까지의 예상을 초월하고 보다 안전하고, 우수하며, 강력한 경험을 제공하는 향상된 이벤트를 설계하기 위한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밥 프리스트-헤크(Bob Priest-Heck) 프리만 대표는 “산업에 있어서 오랫동안 원했던 변화를 이루어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다.”라며, “우리는 참석자들과 전시업체, 후원자들을 위해 전체적인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벤트 전략, 기술 및 경험 디자인에 작은 변화들을 결합한다면 이벤트는 보다 친근하고 의미 있으며 개인적으로 변화할 수 있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프리만의 “LIVE의 미래” 자료는 http://www.freeman.com/insights/the-future-of-l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