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행사

글로벌 이벤트 및 경험 마케팅 시상식 ‘이벤텍스 어워드(Eventex Awards)’, 2025년 수상작 발표

글로벌 이벤트 및 경험 마케팅 시상식 ‘이벤텍스 어워드(Eventex Awards)’가 제15회 수상작을 공식 발표했다. Eventex Awards는 2009년 설립된 이후, 매년 전 세계 이벤트 산업의 창의성과 혁신, 효과성을 조명하는 국제 시상식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벤트, 브랜드 경험, 기술, 공급업체, 행사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성과를 거둔 주체들을 선정해 수상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은 총 59개국에서 역대 최다인 1,239개 참가작이 출품되며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했고, 쿠웨이트, 모로코, 몰타가 처음으로 참가국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국가별 수상 현황에서는 미국이 총 112개 트로피를 획득하며 1위를 차지했으며, 카타르(46개)와 폴란드(38개)가 그 뒤를 이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총 622개의 수상작이 발표되었으며, 이는 전년도(540개)보다 15% 이상 증가한 수치다. 수상작은 전 세계 50개국을 대표했다.

수상작 중에는 Volvo, L’Oreal, Lufthansa, AUDI, Netflix, Toyota, Nike, Formula 1 등 세계적 브랜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특히 미국은 플래티넘 어워드 8개로 가장 많은 최상위 수상을 기록했고, 영국(5개), 아랍에미리트(3개)가 뒤를 이었다. 골드 어워드 수상 수에서도 미국이 45개로 선두를 지켰고, 영국과 프랑스가 각각 23개로 공동 2위, 독일이 19개로 3위를 차지했다.

올해 가장 많은 수상 실적을 올린 기관은 총 34개 수상(골드 17개 포함)을 기록한 fischerAppelt이며, WINK와 QVision이 각각 19개로 뒤를 이었다. Sela x Newcastle United는 플래티넘 어워드 2개를 포함해 총 17개의 상을 수상했다.

  • 컨퍼런스 부문 골드 어워드 수상자

2025년 이벤텍스 수상자 전체 목록: https://eventex.com/winners2025

※ 해당 기사는 Eventex와의 미디어 파트너십을 통해 작성되었습니다.

위로 스크롤